서비스문의
070.8796.6000

이벤트

조재승 팀장님 감사합니다.
황혜린 2017-07-09

저희는 가족이 이사를 가고 싶은 아파트가 생겨, 집을 매매하고 6월 초에 계약을 했습니다. 입주가 8월 초순이라 정부의 부동산 대책 발표를 앞두고 있는 시점이고 대출 금액도 많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건설현장의 중장비 운전을 하는 신랑은 시간 내기가 어렵고 동료와의 업무통화 외에는 근무 중 통화를 꺼려, 한창 손 많이 가는 두살배기 아기를 키우는 제가 신랑대신 대출을 알아보아야 했습니다.


  우선 저는 하던 데로 집 앞 거래은행들의 대출 창구를 찾아가 먼저 상담을 받았습니다. 앞서 4월 경에도 담보대출을 받았는데, 그때나 이번에나 은행의 대출담당자들은 업무가 많은지 요점만 간략히 알려 주었고, 전화통화 시에는 빠른 말에 전문 금융용어들을 사용했기 때문에, 은행 별로 상품을 비교하기가 어려워 권하는 데로 대출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 부동산 카페에서 뱅크몰의 조재승 팀장님을 발견하게 되어 연락을 드리니 우선 은행별로 금리 비교를 명확히 해주시고 저희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신속하게 찾아 주셨습니다.


  금융과 대출에 대해 아는 것이라곤 뉴스에 나오는 기본적인 것 뿐인 제가 수십 차례 통화를 하며 문의드려도 한결같이 성심성의로 친절히 알려 주셨고, 아기를 재우고 집안일을 끝낸 늦은 밤에 남겨놓은 카톡도 바로바로 답변해 주셔서 놀랐습니다.


  좋은 조건에 상담도 너무 잘 해주셔서 대출 중개수수료가 궁금해, 얼마를 드리면 되는지 처음 전화드린 날 물어 보았는데, 수수료는 받지 않는다는 답변을 하셔서 놀랐습니다. 이후에 대출실행 은행인 **은행에서 연락이 왔을 때도 대출상담을 해 주신 분에게 저희가 드리는 수수료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대출은행과 조건을 확정하자, 저희는 대출은 그래도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해야만 한다고 생각해, 조재승 팀장님이 연결해 주신 대출상담사 님의 소속 은행에 찾아가서 대출서류를 작성했습니다. 사실 상담사 님이 와주신다고 했지만 저희는 그래도 큰 돈이 오가는 건데 확실히 안전한 것인지, 너무 조건이 좋은 게 믿어지지가 않아서 직접 가기로 했습니다. **은행의 김** 상담사님을 만났고, 상담사님이 근 한 시간이 넘게 대출과 대출서류의 모든 항목, 서명 등에 대해 조목조목 설명해 주시며 최선을 다해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저희는 몇 달 전 집 근처 거래은행 창구에서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한 때보다 지금 금리가 많이 올랐는데도, 0.47프로나 낮은 상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와 같이 좋은 조건에, 친절하게 모든 것을 안내해 주는 시스템을 갖춘 뱅크몰과 조재승 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아는 지인들이 집을 사거나 대출을 받는다면 꼭 뱅크몰과 조재승 팀장님을 추천해 드릴 예정이고 다음에 이사를 갈 때도 찾을 예정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뱅크몰& 김재현팀장님 감사드려요
신뢰와 감동을 주신 김우중팀장님~!!!
3무약속 간편상담신청 카카오톡 상담신청 네이버 톡톡 네이트온 상담신청 신용등급 조회 에스원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