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문의
070.8796.6000

이벤트

이성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완료
문** 2017-10-27

 34평/ 3억의 아파트 전세계약후  전세대출 상품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인터넷상의 뱅크몰 홈페이지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사실 전세대출 이라는게 개인이 주거래 은행에 방문한다고 해서 우대금리를 높게 받는것도 아님을 알고 있었고

직장인이다보니 자리 비우고 은행에 방문하는 일이 쉬운일은 아니다보니

회사 의자에 앉아서 뱅크몰을 두드려 보는것도 발품 덜파는길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어 상담신청을 했습니다.

(뱅크몰의 이용후기란의 수많은 대출자분들의 감사댓글이 이를 방증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일단 믿어보기로 한 후 간편상담신청을 했답니다.)


이때가 아마 추석 연휴 시작되기 며칠전인걸로 기억합니다. (이때까지는 여전히 믿음반/의심반)


추석연휴 지나고 뱅크몰의  이성호님께 우*은행의 3.14%의 금리제안을 받고 은행 담당자도 소개시켜 주시고

그분과 통화했는데 하필 집사람이 공교롭게 그시점에 농*에서 3.24%로 제안 받아서 따로 진행하고 있는터라 얼마 차이나지 않는데 번거롭게 농협에 제출한 서류를 또 빼냐며 그 며칠간 말다툼을 심하게 했답니다.

(아마 농*에 아내의  지인분이 계신걸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제 아내와 며칠간 싸우며 우리은행 담당자분 전화를 차일피일 미루던 중 이성호님이 하*은행의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특판 상품이 나왔고 부부 연봉합계 1억이 넘어도 문제없으며 2.66%의 금리로 진행된다기에

 "아 이건 집사람과 싸워서라도 서류 빼오라고 해야겠다" 했지만 막상 집사람과 얘기해보니 금리차이가 많기에 너무쉽게 져주더군요.(기나긴 사연은 생략)


뜬금없지만 잠시나마 이 자리를 빌어 대한민국의 유부남분들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신혼초 대다수의 남자들이 짊어져야 할 내집마련을 완수하고, 아내와의 합의점을 찾아 행복하게 여전히 잘 살고들 계시니까요.

(난 집만 구하면 되는줄 알았더니 산너머 산인건 안비밀)


어찌되었던지 결과는 행복하며

이자리를 빌어 시중은행보다 낮은 금리로 제안해주신 이성호님께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다음기회에는 In seoul하기위해 내집마련으로 한번 더 신세져야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최수용 팀장님~ 감사합니다^^
진짜..ㅠㅠ감사합니다!! 조팀장님!!
3무약속 간편상담신청 카카오톡 상담신청 네이버 톡톡 네이트온 상담신청 신용등급 조회 에스원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