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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드립니다

      주식회사 뱅크몰(이하 “당사”)은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금융소비자보호법”) 제26조 등에 따라 다음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당사는 인터넷을 이용해 대출상품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중개하는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로서, 아래의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를 대리·중개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
      경남은행, 광주은행, 고려저축은행, 구포신협, 김포한강신협, 대창신협, 대한저축은행, 도림신협, 동부신협, 동원제일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렌딧(P2P), 관악신협, 광주은행, 비엔케이캐피탈, 비플러스, 삼성생명, 세람저축은행, 승학신협, 신한카드, 에잇퍼센트, 연희신협, 오케이캐피탈, 오케이저축은행, 우리카드, 어니스트펀드, 제일은행, 제이비우리캐피탈, 제이티친애저축은행, 진주저축은행, 새서울신협, 소공신협, 다올저축은행, 머니무브,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하나캐피탈, 한국캐피탈, 한화생명

      - 금융감독원(https://www.fss.or.kr)에서 신원 확인이 가능합니다.
      - 등록번호(제2021-022호)
      - 뱅크몰 고객센터(1544-2220 / customer@bank-mall.co.kr)

      2. 당사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융상품계약체결권을 부여받지 않은 경우 금융상품 계약을 체결할 권한이 없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으로 금융소비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44조 및 제45조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당사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전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가 계약에 따라 지급해야 하는 금전을 수령할 권한이 없으며, 대리∙중개시 직접판매업자로부터 정해진 수수료 외에 금품 그 밖에 재산상 이익을 요구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4. 금융소비자가 제공하는 개인(신용)정보 등은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가 보유관리하며, 당사는 기타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5. 당사에서 제공하는 대출비교서비스는 당사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제휴 금융회사 등의 대출상품에 한하여 제공하며, 모든 금융회사의 전체 대출상품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6. 당사의 대출성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 등록증은 아래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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