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블로그
      온라인대출비교 플랫폼의 편의성
      2022. 03. 18


       여러분은 테슬라를 어떻게 알고 계시나요? 자동차 업계에서 테슬라는 여러가지로 혁신을 일으킨 곳입니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판매가 있죠. 자동차를 집에서(핸드폰) 구매를 할 수 있다면 믿어지실까요? 수년 전만 하더라도 모두가 비웃었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현실이 되었죠. 인터넷으로 차량을 선택하고, 색상, 옵션 등 말 그대로 온라인 쇼핑하듯 할 수 있는 세상이 된거죠. 자동차는 직접 가서 봐야하고 자동차 딜러를 통해서 구매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깸으로써 우리에게 자동차 구매에 대한 새로운 편리함을 제공해 준 곳이 테슬라인거죠.

       편리함을 추구하면서 일상은 다양하게 바뀌었습니다. 누구나 아는 음식배달 앱도 편리함을 추구하면서 생겨난 하나의 트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음식을 고르고, 어떻게 먹을지 정한 후 주문만 하면 집 앞까지 음식을 가져다 주죠. 이러한 온라인 생태계는 비단 자동차 시장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데요. 금융권에도 이러한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신용·담보대출 서비스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우리는 대출을 받기위해 은행을 방문하고 번호표를 뽑은 후, 차례가 되면 직원과 상담을 시작했었죠. 사람이 몰릴 경우 은행에서 체류하는 시간은 늘어났고 그만큼 시간적 낭비가 생기게됩니다.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쓰고 하루를 투자해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자리 비우는 것이 제한되는 직군의 종사자들에게 은행방문은 하루를 투자해야 하는 큰 이벤트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시장에서 은행방문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기 위해 온라인대출비교 플랫폼은 비대면과 편리함을 목표로 발전되어왔습니다.


       2020년 뱅크몰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72만명으로, 2018년 55만명에 비해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2년간 130%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치증가는 클릭한번에 다양한 정보제공을 받을 수 있다는 편리함이 만들어낸 결과가 아닐까요? 담보대출에 관한 모든 과정이 스마트폰 하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는 시간낭비를 최소화하면서 그동안 금융사 중심이던 대출시장을 소비자 중심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이 가속화된 요즘 온라인대출비교 플랫폼의 편리함이 가지는 가치와 가능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뱅크몰 대출비교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크레딧의 KCB점수 조회서비스와 내 주변 아파트시세 확인하기 등으로 금융소비자에게 꼭 필요한부분의 서비스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 다양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 #대출 꿀 팁
      • #뱅크몰 소식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