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누적 대출비교 금액 200조 원 돌파!
2022년 주택 담보 대출 시장의 돌풍이라면 대출비교플랫폼 ‘뱅크몰’이 있습니다.
뱅크몰은 편의성과 정확성을 내세워 누적 대출 비교 금액 200조원을 돌파했습니다.
여전히 복잡한 대출 규제들과 냉랭한 부동산 시장 등 대출 시장이 얼어붙었음에도 굉장한 성과를 이뤘습니다.
올 1월부터 본격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하여 1년도 채 안되는 시간만에 이룩해낸 성과라 그 의미가 더욱 대단하죠!
대출 비교 플랫폼은 개인이 대출을 알아보기 위해 은행을 방문할 필요 없이 휴대폰만 있어도 모든 대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뱅크몰은 국내 담보대출 전문 온라인 비교 플랫폼 중 가장 많은 46곳의 금융사와 업무제휴가 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금융사 상품을 더욱 정확하게 찾아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뱅크몰만의 자체 알고리즘으로 더욱 높은 정확도를 보여주고 있죠.
고객 친화적 서비스들의 영향으로 방문자와 누적 대출 비교금액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최근 누적 방문자는 200만명을 넘어섰으며, 고객분들의 대출비교 상품 수는 104만 3,000건을 돌파했죠!
정확성과 편리성을 기반으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뱅크몰의 행보에 금융권 전문가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뱅크몰 조경성 대표는 “기대보다 빠른 속도로 누적 대출 신청금액 200조원 돌파한 것에 대해 큰 감사함을 느끼며, 뱅크몰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좋은 성장가도를 이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정확하고 더 편리하고 더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23년을 준비하는 뱅크몰!
내년 더 큰 도약을 기대하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