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경남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2022. 12. 12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경남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딜라이트닷넷]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이 경남은행과 상품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경남은행의 관련 서비스 론칭은 국내 핀테크 기업 중 뱅크몰과 토스가 최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경남은행은 자사 상품의 정보를 뱅크몰에 제공하게 됐으며, 뱅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금융사는 총 46개로 늘어나 더욱 다양한 금융사 서비스와 영업채널을 보유하게 됐다.

      협약과 관련해 뱅크몰 관계자는 "온라인 금융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수요층이 점차 두꺼워지는 상황"이라면서 "대출규제가 시시각각 변화하는 가운데, 뱅크몰은 완벽히 대응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해 개인의 조건에 맞는 정확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승일 뱅크몰 이사는 "지역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해온 경남은행과 함께 플랫폼을 발전시킬 수 있어 이번 제휴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도모와 이자 비용 절감이라는 핵심 키워드에 목표를 두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뱅크몰은 국내 최초로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사업에 진출해 1년도 채 안돼 누적 방문자수 205만명, 소비자 후기 5천여 건 등을 기록했다.

      출처 : https://www.delighti.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26

      • #대출 규제
      • #대출 꿀 팁
      • #특판금리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