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뱅크몰, 제휴 금융사 60곳···"주택담보대출 비교 상품 국내 최다"
      2023. 06. 12



      뱅크몰, 제휴 금융사 60곳···"주택담보대출 비교 상품 국내 최다"


       

      다양한 상품과 고도화 알고리즘으로 정확도 더 끌어올려

          
      [ZDnet] 뱅크몰은 자사와 제휴한 금융사 수가 60곳을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이 중 뱅크몰은 1금융권 은행만 4곳을 제휴했고 전체 주택담보대출 제휴사는 총 47곳이다. 회사는 "이는 토스(12곳), 핀다(8곳), 카카오페이(3곳) 등 빅테크 기업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주택담보대출 부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금융사 상품 제공은 소비자의 조건에 적합한 상품을 더 정확히 알려주는 척도다. 여기에 더해 뱅크몰은 지난달 대출비교와 관련한 특허 2종도 획득했다. 자체개발한 알고리즘을 활용해 이용자에게 상품을 노출, 정확도를 보다 높이 끌어 올렸다.

      회사는 "올해 초 생애최초, 규제지역 완화가 더해져 담보대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면서 "작년 1월 1분기 대비 방문자가 746% 증가했으며 최근 총 누적대출비교 금액은 433조를 돌파했으며 누적 방문자 수는 385만 명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최승일 뱅크몰 이사는 “우리는 가장 많은 주택담보대출을 선보이며 일부 은행에서는 60%대의 시장점유율 차지하고 있다. 향후에도 적극적인 업무제휴를 맺어 고객에게 정확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지난해 모 은행과 우대금리 이벤트를 기획해 뱅크몰만의 혜택을 제공했다. 이처럼 소비자들에게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프로모션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zdnet.co.kr/view/?no=20230612081855

      • #뱅크몰 소식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