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뱅크몰, 코리아 핀테크 위크서 '모집인 연결 주담대 비교' 선봬
      2023. 08. 28



      뱅크몰, 코리아 핀테크 위크서 '모집인 연결 주담대 비교' 선봬



      [이데일리]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은 금융위원회가 오는 30일부터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코리아 핀테크위크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핀테크위크는 국내 최대 핀테크 산업 박람회로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미래의 핀테크와 만나다’라는 주제로 참가 업체에 사업 홍보와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뱅크몰은 금융상품 추천·중개 3개 부스 중 하나에 선정돼, 부스 내에서 ‘대출비교 서비스’와 ‘대출모집인 연결 서비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뱅크몰은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플랫폼 중 가장 많은 46개의 금융사의 대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용대출 상품을 포함하면 총 60개 금융사와 제휴돼 있다. 올해 대출비교 알고리즘과 관련된 특허 4종을 획득하며 정확성을 끌어올렸고 신청부터 실행까지 이어지는 실행률은 20% 내외로 업계 평균을 상회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뱅크몰은 최근 자동차담보대출비교, 개인회생대출비교 등 서비스를 확장하며 비주택 이용자도 늘려가고 있다.

      뱅크몰 관계자는 “투명하고 올바른 대출 문화에 기여하기 위해 제휴 금융사 확장, 대출모집인 연계 서비스 준비 등 플랫폼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이번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는 특히 고도화된 뱅크몰 알고리즘에 기반한 사용자경험(UX)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41606635711912&mediaCodeNo=257&OutLnkChk=Y

      • #뱅크몰 소식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