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뱅크몰, 그래이집 '수익공유형 주택담보대출 상품' 입점 금리 3.0%부터
      2024. 02. 26



      뱅크몰, 그래이집 '수익공유형 주택담보대출 상품' 입점 금리 3.0%부터



      [한국금융신문] 뱅크몰(대표이사 이종훈)에 대출비교 플랫폼사 최초로 수익공유형 모기지 상품이 입점했다.

      뱅크몰은 브릭베이스가 운영하는 그래이집이 선보이는 수익공유형 모기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그래이집 대출상품은 수익공유형 주담대로, 대출 실행 후 만기까지 주택시세 상승 폭에 따라 일정 비율만큼 추가 비용을 납입하는 형식이다.

      주택 시세가 대출금리 수준까지만 상승하거나 유지 및 하락한다면 차주는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시세가 상승할 시 투자자는 시세 상승으로 발생한 차익을 공유 받을 수 있다.

      그래이집 취급조건은 신용점수 600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최대 주담대 인정비율(LTV)은 70%까지 가능하다. 총부채상환비율(DSR)은 온투업 상품 특성상 반영되지 않는다.

      최승일 뱅크몰 이사(상품전략책임)는 "주담대를 받는 소비자는 최저 3.0%의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상환을 할 수 있다"며 "투자자는 부동산 시세 상승 시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fntimes.com/html/view.php?ud=2024022609194650570d260cda75_18

      • #뱅크몰 소식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