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뱅크몰 업무제휴 39곳 업계최다
      2022. 08. 05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뱅크몰 업무제휴 39곳 업계최다



      [아시아경제]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뱅크몰은 8월 5일까지 총 39곳의 금융사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이 중 주택담보대출만 27곳의 금융사로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제휴를 기록하고 있다. 플랫폼 특성상 최종 결과 창에 많은 금융사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을 보여줄 가능성도 올라가는 것이므로 업무제휴 금융사가 많다는 것에 대한 의미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뱅크몰은 법인 설립 10년차의 기업으로 대출 소비자에게 알 권리에 대한 보장과 대출 시장의 투명성을 위해 금리비교 서비스를 운영하다 작년 금융소비자 보호법에 발맞춰 2022년 1월부터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8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누적 대출 금액 1조 8,000억 원을 돌파하였으며 누적 방문자 수를 120만 명을 돌파하는 등의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정확도 높은 알고리즘으로 단순히 홍보용으로 보여지는 금리가 아닌 실제 적용 금리를 보여줌으로써 실제 대출 진행률도 업계 최고다. 이달 발표된 제일은행의 온라인 대출 모집 법인 2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담보대출 분야에서 559.4억을 기록하며 비바리퍼블리카(토스) 222.3억, 베스트핀 24.7억을 넘어 가장 많은 취급 금액을 기록하였다. 가장 많은 플랫폼 사와 계약되어 있는 은행인 만큼 해당 자료에 대한 공신력이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뱅크몰은 제일은행 뿐 아니라 광주은행, 대구은행과 같은 지방은행을 포함한 1금융권 은행, 삼성생명, 한화생명 등의 주택담보대출 취급 보험사, 사업자 대출을 진행하는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2금융권 은행, 온투업 승인을 받은 P2P사 등 금리, 한도, 중도상환수수료 등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구현해두었고 담보대출의 상품 갯수만 120여개에 이른다.

      뱅크몰 조경성 대표는 “뱅크몰이 8개월 동안 달려온 발자취에는 뱅크몰의 10년간의 노하우를 믿고 온 금융사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 믿음은 고객에게 더욱 정확한 주택담보대출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는 강점으로 이어졌고, 뱅크몰을 경험한 수많은 고객분들은 감동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까지 5천 건이 넘는 고객분들의 후기글이 그에 대한 증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사와의 적극적인 제휴로 더 큰 감동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080509222955601

      • #대출 꿀 팁
      • #추가대출
      • #대환대출
      • #특판금리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