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금융사 131개 상품 비교
      2022. 09. 08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금융사 131개 상품 비교



      [전민일보] 뱅크몰의 상품 라인업에 1금융권 은행과 보험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추가 되어 총 42곳의 금융사와 업무제휴를 하였다. 이로써 신용대출을 제외한 주택담보대출만 131개의 상품을 플랫폼 내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담보대출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수치라 볼 수 있다.

      뱅크몰 관계자는 “뱅크몰은 빅테크 기업을 포함해 역대 플랫폼 중 가장 빠른 속도로 가장 많은 금융사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뱅크몰의 정확도, 신뢰도가 시장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뱅크몰은 지난 10년간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모토로 대출 소비자에게 투명한 대출 금리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대출 비용 절감에 큰 기여를 해왔다. 금융소비자 보호법에 맞춰 플랫폼 사업을 준비하였고 올해 서비스를 출범해 주택담보대출 시장에 기록적인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가장 많은 플랫폼 사에서 대출을 판매하고 있는 1금융권 은행인 SC제일은행은 최근 발표한 2022년 1, 2분기 온라인 대출 모집법인 실적에 따르면 담보대출 분야에서 압도적인 1위로 뱅크몰이 자리를 잡고 있다. 담보대출 점유율 63%로 빅테크 기업을 포함하여 핀테크, 테크핀 기업들보다도 실제 대출 실행액이 가장 높았다.

      아파트담보대출 뿐만 아니라 빌라, 오피스텔, 단독주택 등 주택의 종류에 무관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일반 가계 주택담보대출과 개인사업자대출 등 다양한 종류의 집 담보대출을 확인하며 개인에게 최적화된 금융사 상품을 알아볼 수 있다.

      대출비교 플랫폼은 고객과 금융사의 가교 역할을 통해 각각의 주체가 모두 윈-윈-윈할 수 있는 장점을 보여주었으며 지속적인 고객 증가로 무궁무진한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 은행에 방문하며 대출을 알아보던 시기를 지나 이제는 내 손안에서 대출을 알아보는 시대가 왔다.

      출처 : http://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167

      • #대출 꿀 팁
      • #특판금리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