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TV  >  뉴스
      뱅크몰,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쌀 1톤 기부
      2022. 10. 07



      뱅크몰,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쌀 1톤 기부



      [아시아경제]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지역아동센터 소년·소녀들을 위한 쌀 1톤을 기부하였다.

      뱅크몰은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한가위를 이웃과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추석 연휴 기간 공식 SNS를 통해 소년·소녀 가정들을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시행하였다. 따뜻한 격려 댓글 1건당 쌀 1kg을 적립하였으며 총 1,000kg, 1t을 기부하였다.

      뱅크몰은 투명한 대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법인설립 후 10년간 금리 비교 서비스를 운영하였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발맞춰 22년 1월부터 국내 최초 주택담보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을 출시하였다. 아파트 및 빌라 등 다양한 형태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앱 혹은 웹 내에서 조회할 수 있어 은행 방문 없이도 개인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금융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현존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 중 가장 많은 45개의 금융사와 업무 제휴가 되어 있으며 모든 대출 규제가 녹아있는 알고리즘을 통해 정확한 결괏값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 1금융권 은행의 온라인 대출 모집 법인의 취급액 실적 공시에서 뱅크몰은 담보대출 부문 전체 취급액 중 63.3%의 기록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올바른 금융 시장을 위해 달려온 뱅크몰은 이번 쌀 기부를 통해 사회의 훈훈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뱅크몰 조경성 대표는 “이번 쌀 기부 행사는 뱅크몰의 고객님들이 만들어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고객님들의 온정이 지역아동센터 소년·소녀 가정에 전해져 풍성하고 따뜻한 가을을 지내길 바라며, 이에 멈추지 않고 뱅크몰은 고객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사회에 전달할 수 있는 지속적인 매개체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00708500999369

      • #대출 꿀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