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뱅크몰, 고려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입점
      2022. 05. 31



      뱅크몰, 고려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입점



      [뉴스1] 고려저축은행은 31일부터 뱅크몰에 입점하고 리테일 영업 채널 확장 및 상품 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고려저축은행은 안정성의 지표인 자기자본비율(BIS비율) 14.26%(은행 권고 비율 8%)다.

      신용대출 뿐 아니라 개인사업자를 위한 후순위담보대출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는 신규 고객 유치 채널의 증가와 상품성 강화에 대한 긍정적인 협력작용이 발생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플랫폼 뱅크몰은 플랫폼 사업 시행 전 10년간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파트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에게 개인별 조건에 맞는 은행 상품 안내를 하였다.

      ‘고객의 이자절감’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고객에게 ‘금리를 알 권리’를 제공함으로써 담보대출 시장의 투명성에 기여하였다. 작년 금융감독원 정식 등록 이후 올해부터 본격적인 담보대출 플랫폼 비교 사업을 시행하였고 단기간내 누적 대출 신청 금액 1조 1600억원 돌파, 누적 방문자 63만명을 돌파하였다.

      뱅크몰 관계자는 “현재까지 뱅크몰은 모든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플랫폼 중 가장 많은 금융사와 제휴가 되어 있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고려저축은행은 그동안 개인사업자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가대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등 사업자주택담보대출의 시장 확장의 활로를 개척해왔다. 그 영향을 이어받고, 여러 금융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뱅크몰을 찾아 주신 고객분들로 하여금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전달 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news1.kr/articles/?4697036

      • #추가대출
      • #대출 꿀 팁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