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플러스  >  뉴스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하나저축은행 신용대출 업무 제휴
      2022. 08. 02



      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하나저축은행 신용대출 업무 제휴



      [이데일리] 뱅크몰은 하나저축은행과 신용대출 상품 서비스에 대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뱅크몰 플랫폼에서 39개의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게 되었다.

      하나저축은행은 국내 5대 은행 중 하나인 하나은행의 계열사로 하나금융지주가 100% 출자한 저축은행이다. 또한 BIS비율(자기자본비율) 13.14%의 안정적인 자본을 바탕을 보유하고 있다. 법인 설립 후 10년간 상호금융을 운영하며 서민과 소기업의 금융 편의성을 도모해왔다.

      뱅크몰은 금융소비자에게 편의성과 권익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소비자 보호법에 맞춰 개개인의 조건에 적합한 주택담보대출의 금리, 한도, 상품 정보 제공에 힘써왔다. 생애최초, 실거주 요건, 사업자대출 등 개인이 알아보기 어려운 대출 정보와 최근 발표된 규제 완화까지 모두 반영이 되어 있는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뱅크몰 플랫폼은 8월 신용대출 서비스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하나저축은행을 포함해 다양한 금융사의 신용대출 상품도 뱅크몰에서 확인해 볼 수 있게 된다. 높은 정확도를 갖춘 뱅크몰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다양한 신용대출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아파트담보대출(구입/퇴거/생활안정)와 전세자금대출은 물론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등 13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조경성 뱅크몰 대표는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가져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무 협약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56406632423384&mediaCodeNo=257&OutLnkChk=Y

      • #대출 꿀 팁
      • #추가대출

      지금 바로 뱅크몰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닫기 버튼